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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필독] 2019 하반기 A/S 접수 신청양식 맞춰 작성해주세요. ( 09.20 (금) 마감 )
작성자 KukuClara (ip:)
  • 작성일 2019-09-10 20:5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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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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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기간 : 2019년 9월 16일 월요일 오전 9시 부터 ~ 9월 20일 금요일 오후 6시 까지

아래의 양식을 복사하셔서 접수글에 붙여넣기 하신뒤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A/S 접수 양식]

[*필수정보는 꼭 기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A/S 를 원하시는 인형 타입 :

*A/S 접수내용 :

*A/S 사진 :

(PC로 접속하셔야 사진 첨부가 가능합니다.)

*고객성함 :

*연락처 :

*이메일 :

*배송 받으실 주소 :

*우편번호 :

*고객님의 환불 계좌번호/은행명/예금주 :

기타 하실말씀


AS 문의글 작성은 9월 16일 오전 11시 부터 부탁드립니다.

9월 16일 이전에 작성을 해주셔도 답변은 미리 드리지 않습니다.

9월 16일부터 답변을 달아 드리니 접수 기간에 맞춰 부탁드립니다.


※ 답변을 주실때는 답글보다 새글로 작성해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 이내( 오전 11시~ 오후 6시) 이내에 접수글을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하여 다음날까지는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문의를 해주신 분들께서는 접수 후 다음날에는 확인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빠른 진행을 위해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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