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에 불량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작성자 KukuClara (ip:)
  • 작성일 2015-08-11 18:16: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8
평점 0점



Q) 상품에 불량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인형 제품의 불량품 대응은 상품 도착 또는 오프라인 판매일부터 30일 이내입니다.


    31일 이상 경과한 제품에 관해서는 유상 교환 또는 유상 AS로 전환되며 발매일로 부터 2년 이상 경과한 경우에는 대응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년이 지나지 않아도 상품에 따라 대응품 재고 상황이 다르므로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슈즈 단품, 의상 단품 등 인형 상품이 아닌 제품의 불량품의 경우 상품 도착 또는 오프라인 판매일부터 7일 이내입니다.


     8일 이상 경과한 제품에 관해서는 유상교환 또는 유상 AS로 전환되며 발매일로 부터 1년 이상 경과한 경우에는 대응품 재고 상황에 따라 대응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대응품 재고 상황이 다르므로 Q & A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세요.



 (2017년 1월 17일 추가)

 기존의 90일 이내에서 30일 이내로 변경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7년 1월 17일 이전 판매된 상품에는 기존과 동일한 90일 이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018년 9월 27일 추가)


 2018년 9월 27일 이후에 판매되는 인형의 유상 AS의 기간이 3년에서 2년으로 조정되었습니다.

 2018년 9월 27일 이전에 판매된 인형의 유상 AS 기간은 이전과 동일한 3년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