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한 상품을 환불 받고 싶어요.
작성자 KukuClara (ip:)
  • 작성일 2019-09-23 20:13: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0
평점 0점

2019.7 월 이후 판매 되는 한정 인형들은

OPP 비닐봉투안에 인형 상자를 넣은 후 미개봉 씰 스티커를 붙인채 출고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의 경우 꼭 미개봉씰이 제거 되지 않은 상태로

일주일 이내에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며,

미개봉씰이 훼손된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불량에 의한 교환, 환불의 경우에는 해당 되지 않습니다.)



1. 한정 인형의 환불 요청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에 미개봉씰이 훼손되지 않은 미개봉 상태의 사진을 첨부 후

환불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확인 후 절차에 따라 진행되며, 상품을 받아본 후 개봉 여부를 확인하고

미개봉 상태가 확인이 되며 2-3일 내로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2. 소품의 환불 요청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에 환불하실 소품의 목록 또는 사진을 올려주시면

환불 상품 도착 후 2-3일 내로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