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인형을 AS 보낼 때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작성자 KukuClara (ip:)
  • 작성일 2015-08-11 18:23: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54
평점 0점


Q) 인형을 AS 보낼 때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A) 블로그를 통해 AS 접수 안내를 매번 공지드립니다. 공지된 기간 내로 Q&A 게시판을 통해 신청 받으며

   AS 작업 가능 여부, 비용, 발송 방법 등의 상세 내용은 개별로 안내드립니다.


   Q&A 게시판에서 인형의 상태 및 AS 판정 안내를 받으신 상품에 한해, 상품과 상품의 인증서를 동봉하여

   Q&A 답변에 안내 드린 주소로 발송하여 주십시오.


   ** 개봉 상품의 경우 AS 해당 부분만 보내주세요. (예시 : 페인팅 복구 요청 시 '헤드' 만 보내주세요. 바디(X) 의상(X) 디폴박스(X))

      운송 중 박스, 부자재 파손, 재배송 시 누락 등을 예방하기 위한 것이니 꼭 지켜주세요.

      위 사항의 운송중의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택배는 편하신 택배로 선불로 부탁드립니다. (무상 AS의 경우 선불 배송비는 환불해 드립니다)

   보내는 과정에서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캡 등을 사용하여 꼼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본사에 도착 후, 물품 상세 내역을 접수 하신 접수 글에 도착 안내 답변을 드립니다.


A/S 절차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A/S 절차 안내 게시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 Q&A 게시판에 문의하여 확인된 결과 없이 임의로 보내진 상품에 대해서는 반송 처리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십시오.

   ** 상품의 포장이 부실한 경우 (파손의 위험이 있는 경우) 택배사 측에서 수령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 주소는 쿠쿠클라라 홈페이지 가입 시 작성해주신 주소로 발송해드리며, 변동이 있을 시 Q&A 게시판으로 꼭 알려주세요.


      제목은 [긴급 주소 변경]으로 해주시면 우선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주소기재에 오류가 있어 상품이 실종된 경우에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꼭 주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 택배비 유무와 AS 비용에 변경이 있을 경우 본사에서 상품을 수령 후 자세한 검토를 통해 메일로 안내됩니다.

   ** 모든 AS는 비용 입금 확인 후 작업이 진행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보내주신 포장재, 박스등을 재활용하여 재발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